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14
연예

N.EX.T-홍경민, 신해철 1주기 앞두고 합동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5.08.18 08:3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고 신해철 씨의 1주기를 앞두고 특별한 콘서트가 개최된다.

N.EX.T의 주축멤버, 김세황, 이수용, 김영석 씨와 후배가수 홍경민이 의기투합하여 콘서트 ‘Remember 1997’을 개최한다.

N.EX.T는 보컬이자 음악감독이었던 고 신해철 씨를 주축으로 1990년대 가요계에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대한민국 대표 밴드이다. 시적이면서도 파격적인 가사와 대중성과 실험성을 모두 겸비한 락 사운드로 오랜 간 팬들을 열광시켜왔다.

당시 활동멤버 김세황, 이수용, 김영석 그리고 가요계 후배 홍경민이 함께 하는 이번 콘서트의 의미는 그래서 더욱 특별하다. 고 신해철 씨의 1주기를 앞둔, 록의 계절 8월에 주축멤버들과 후배가수가 함께 나서 N.EX.T 음악의 맥을 다시 이어가는 것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보컬을 맡은 홍경민은 팬들 사이에서 N.EX.T의 열혈 마니아 팬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지난 고 신해철 씨의 추모 공연 시 서울은 물론 지방 공연 무대에까지 사비를 털어가며 참여, 오랜 간 동경해온 그에게 깊은 애도와 존경을 표했다. 그리고 그 의리와 인연은 이번 콘서트로 이어지게 되었다.

멤버들은 “콘서트 부제인 ‘One Song One Spirit’처럼 지나간 N.EX.T의 음악과 정신만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의 출연진은 ‘N.EX.T의 명곡들’ 바로 그 자체입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N.EX.T 멤버와 가수 홍경민이 함께하는 콘서트 'Remember 1997 - One Song One Spirit'은 29일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전석 88,000원이며, 인터파크, 예스24 예매처를 통해 티켓구매가 가능하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스타미디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