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는 내일(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키덜트&하비 엑스포 2015’에 참가해 앵그리버드와 함께 하는 다양한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비오는 키덜트&하비 엑스포에 참가해 지난 달 30일 출시한 ‘앵그리버드2’ 게임 소개 및 시연은 물론, 다양한 앵그리버드 라이선싱 제품을 공개한다. 또한 부스 내 앵그리버드로 꾸민 게임존 및 이벤트존을 설치해 배틀 게임, SNS 이벤트, 응모 경품 이벤트 등을 펼칠 예정이다.
게임존에서는 앵그리버드2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방문객과 실제 게임 이벤트에서 일정 점수를 달성하는 고객에게 앵그리버드 부채, 칼라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앵그리버드 파이트' 게임을 통해 승리할 시 추가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로비오 부스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 앵그리버드 무비 포스터를 포함한 앵그리버드 팩을 증정하고, 응모 이벤트를 통해 추가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는 여름 휴가를 맞아 피서지를 찾은 사람들을 위해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도 동시에 펼쳐진다. 이번 달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 앵그리버드 이벤트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앵그리버드 포토존 촬영 및 SNS 공유 이벤트, 앵그리버드2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앵그리버드와 함께 하는 유쾌한 추억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로비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ngrybirdskr),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rovio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