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프로모션 이벤트 ‘하스스톤 해운대 썸머 에픽 캠페인’을 부산 해운대에서 이번 달 7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 이벤트 광장에 2층 규모의 대형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그리고 광장의 우측 백사장에 총 1,200개의 하스스톤의 로고가 새겨진 파라솔, 파라솔 뒤쪽 인도에 안내 부스를 마련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스스톤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 이벤트 광장에 마련된 대형 부스에서는 매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하스스톤을 다운받고 계정을 생성하여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하스스톤 자유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게임을 다운받고 계정을 생성한 사람은 부스에 설치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펩시 콜라, 하스스톤 방수팩, 하스스톤 스포츠 타월/비치 타월, 블리자드 용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와 함께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는 대형 부스를 통해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직접 참여하는 퀴즈쇼와 '와글와글 하스스톤 연승전'이 펼쳐진다. 참가자들은 서로의 배틀 태그를 공유하여 하스스톤 연승전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가장 많은 연승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이 증정된다.
이번 달 8일에서 9일, 15일부터 16일에는 유명 아프리카TV BJ들의 '와글와글 하스스톤' 방송이 진행된다.
하스스톤 로고가 새겨진 1,200개의 파라솔에서는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와이파이가 필요한 유저는 안내 부스에서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와이파이를 통해 하스스톤 게임을 다운받고 계정을 생성한 후, 다시 안내 부스에 가서 확인을 받으면 하스스톤 카드팩 2개, 아이패드, 노보텔 숙박권, 요트 이용권 등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프로젝트 해운대의 대미는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 결승전이 장식한다.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시즌 3’의 결승전이 이번 달 22일 저녁 7시,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결승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스스톤 해운대 썸머 에픽 캠페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홈페이지
(http://kr.battle.net/hearthstone/ko/)에서 확인 가능하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