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19:30
연예

위너·아이콘, 네이버 V앱 첫주자 "특별 생방송"

기사입력 2015.07.29 19:40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위너와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한 자리에 모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7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위너와 아이콘이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생방송 예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WINNER & IKON’ ‘WIN-WIN GAME with V’라는 방송 제목이 공개됐다.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8월 1일 밤 10시 V앱을 통해 처음 생방송된다.

네이버 V앱에서도 공식페이지를 통해 그간 화제를 모은 V앱 첫 생방송 실루엣의 주인공을 공개, 위너와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생방송 첫 주자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위너와 아이콘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과 리더 강승윤, 비아이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강승윤과 비아이는 “저희가 V 라이브의 첫 주자라고 합니다”, “WINNER와 아이콘이 힘을 합쳐 특별한 생방송을 준비했습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7일 네이버 V앱은 ‘8월 1일 첫 라이브 방송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요?’라는 제목 아래 12명의 실루엣 힌트로 첫 생방송의 주인공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V앱은 네이버가 8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로 ‘셀러브리티의 개인 방송 생중계’를 컨셉트로 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다.

위너와 아이콘의 V앱 첫 생방송은 8월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YG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