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가 여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늘(29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로카의 장기말들’ 지역에서는 ‘로카의 시험 축제’가 펼쳐진다. ‘로카의 시험 축제’는 래프팅용 술통을 타고 일일퀘스트를 진행하며 회피율, 공격속도 증가의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맥주를 즐기는 아키에이지의 여름 축제다.
축제 지역에서 래프팅용 술통이나 날틀을 타면서 일일퀘스트를 완료하고 획득 한 여름 축제 기념 주화로는 수영복, 여름 가구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 로카의 장기말들은 평화 지역이 되며 각 대륙의 세력 본부와 빛나는 해안에 마련되는 ‘공간의 틈’을 통해 축제 지역으로 자유로이 이동이 가능하다.
오늘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하는 ‘자유도 적자생존’ 이벤트는 ‘자유도’ 중앙에 생성되는 ‘명예의 깃발’을 뺏거나 사수해서 자유도를 점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명예의 깃발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6시와 10시에 한 시간 동안 생성되며 3단계에 걸쳐 깃발을 1분에서 최대 2분까지 사수하는 세력은 명예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여름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