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라인콩코리아는 ‘블레이드오브갓'이 로켓모바일의 ‘암살자 with Rocket’과 함께하는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서버간 최강자를 가리는 두 번째 ‘크로스 서버전’을 실시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는 우선 신규유저와 기존유저가 이번 달 31일까지 이벤트 쿠폰번호를 입력할 경우 신규유저에게는 체력약 3개, 회원카드 7일, 다이아쿠폰 2개를, 기존유저에게는 1000만 골드바 1개를 지급한다.
이번 달 29일까지 30레벨 이상 달성시 핑크다이아 500개를 증정한다. 25일에 생성된 계정에 한해서 31일(금)까지 연속 7일 이상 접속시 다이아쿠폰 5장을 지급한다.
또한 블레이드오브갓은 한층 강렬해진 PvP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크로스 서버전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 달 30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된다. 3일 동안 선발전을 통해 서버를 대표하는 유저를 선정하여 이후 6일간의 토너먼트 대전을 거쳐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우승자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우승자 인터뷰 진행시 핑크다이아 3000개를 증정하고 크로스 서버전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유저 전원에게 핑크 다이아 100개를, 정답자에게 핑크다이아 300개와 체력약 2개를 증정한다.
블레이드오브갓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kbl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