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24
연예

양민화 vs 은가은, 19禁 아찔 몸매대결 '승자는?'

기사입력 2015.07.22 10:05 / 기사수정 2015.07.22 10:05

조재용 기자


▲ 양민화-은가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양민화와 은가은이 각각 '썸남썸녀'와 '끝까지 간다'를 통해 활약을 펼치며, 두 사람의 몸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양민화는 지난 21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 김지훈과 다시 만남을 가졌다. 특히 양민화는 트레이닝복으로 갈아입고 김지훈과 커플운동을 즐겼는데, 이때 양민화의 탄탄한 몸매가 화제가 됐다.

또한 은가은은 같은날 방송된 JTBC '끝까지 간다' 본선 라운드에서 신보라와 맞붙었다. 은가은은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을 폭발적인 고음과 풍부한 성량으로 소화했고, 방송 이후 과거 모습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양민화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트레이닝 복과 비키니를 입고 치명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하얀색 비키니와 검은색 래쉬가드 수영복을 둘 다 소화할 정도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면 은가은은 청순한 미모와 대비되는 S라인 몸매와 개미허리, 애플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양민화는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이며, 은가은은 지난해 싱글앨범 'Drop it'으로 데뷔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양민화, 은가은 SNS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