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3:29
연예

'오나귀' 박보영-조정석, 쉬는 시간에도 다정한 '눈빛 교환'

기사입력 2015.07.18 13:47 / 기사수정 2015.07.18 13:47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tvN ‘오 나의 귀신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8일 '오 나의 귀신님' 제작진은 박보영-조정석의 달달한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정석은 앞을 보고 있는 박보영의 머리 위로 몰래 V자를 그리며 깨알 장난을 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두 배우가 서로를 마주볼 때면 다정한 ‘꿀눈빛’을 발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 하며 웃음 짓고 있는 박보영의 모습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 밖에도 숨길 수 없는 기럭지를 자랑하는 임주환의 훈훈한 모습과 썬 레스토랑 식구 강기영, 곽시양과 함께 촬영한 김슬기의 장난기 가득한 인증샷이 웃음 가득한 현장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제작진은 “배우들이 모두 촬영 전에 준비를 많이 해와 더욱 재미 있는 영상들이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다. 서로의 눈만 봐도 다음 연기 호흡을 자연스럽게 이어갈 정도로 배우들의 호흡이 정말 좋다”고 덧붙였다. 

또한 “극 중 가장 많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박보영은 빙의 이전과 이후 180도 다른 두 캐릭터를 빈틈없이 입체적으로 소화해내고 특유의 능청발랄 연기와 애교스러운 성격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조정석은 매 씬마다 십여개가 넘는 다양하고 디테일한 컨셉을 준비해와 그의 무궁무진한 아이디어가 제작진들을 놀라게 만들곤 한다”고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 나의 귀신님'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tvN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