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57
연예

티아라 지연, 팬카페에 열애설 심경고백 "시작하는 단계, 지켜봐달라"

기사입력 2015.07.07 17:1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티아라 지연이 배우 이동건과 열애 사실을 시인한 이후 팬카페를 통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지연은 7일 그룹 티아라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지연은 "갑작스럽게 인사드리게 돼서 죄송합니다. 팬 여러분께 어떻게 이야기하는게 좋을지 긴 시간 고민했습니다. 늦었지만 소중한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는 게 맞는 것이라 생각돼 고민 끝에 조심스럽게 인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연은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저에겐 팬 여러분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니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더욱 열심히 활동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앞서 지연은 4일 배우 이동건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와 관련, 지연의 소속사 MBK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지연씨와 이동건씨는 최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습니다"면서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 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입니다"라고 열애 사실을 시인했다.
 
이어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고 공식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지연 이동건 ⓒ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