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4:29
연예

'은동아' 주진모♥김사랑, 라면 하나에도 행복한 '달달 연인'

기사입력 2015.07.04 14:35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 주진모가 달달한 라면 데이트를 즐겼다. 

4일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측은 김사랑과 주진모가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라면을 먹고 있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은 꽃무늬 레이스 앞치마를 두르고 라면을 끓여 주진모에게 건네고 있다. 이어 김사랑은 아이마냥 들떠서 라면을 맛있게 먹는 주진모를 흐뭇하고 사랑스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주진모 역시 김사랑이 끓여준 라면에 그 어느때보다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를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지난주 9회 방송에서 지은호(주진모 분)가 서정은(김사랑)과의 소소한 일상을 함께 나누는 장면을 상상하며 가슴 아파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지은호의 집에서 꿈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행복한 두 사람의 사진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더욱 애틋하게 만든다.

'사랑하는 은동아' 12회에서 서정은이 지은호의 집을 찾아 라면을 끓여주는 장면이다. 20년 전 은동의 집을 방문했을 당시 할머니가 끓여준 라면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지은호는 서정은표 라면을 먹으면서 과거를 회상한다.

긴 시간을 돌고 돌아 지은호와 서정은이 아닌, 박현수와 지은동으로 재회한 두 사람의 애절하고 애틋한 키스신에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던 시청자들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과 예고편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2회는 오늘(4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사랑하는 은동아 ⓒ 드라마하우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