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33
연예

박진영, 원더걸스·갓세븐·무도가요제까지…쉴틈없는 하반기

기사입력 2015.06.29 14:4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및 프로듀서 박진영이 밴드 원더걸스와 그룹 갓세븐의 곡을 작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은 JYP엔터테인먼트 하반기 그룹들의 컴백에 힘을 쏟는다. 7월 13일 컴백일을 확정지은 갓세븐, 8월 밴드 컴백을 알린 원더걸스의 타이틀곡이 모두 박진영의 작품이다.
 
갓세븐은 내달 13일 미니 3집앨범 '저스트 라이트'를 발매한다. 박진영은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을 작곡하며, 갓세븐의 타이틀곡 전곡 작곡을 한 번 더 이어간다. 이어 4인조 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의 노래 역시 박진영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은 올 상반기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작품에 최대한 관여하지 않았다. 지소울, 15&, 미쓰에이, 백아연, 2PM 모두 자작곡 혹은 외부 작곡가의 곡으로 활동했다. 올해 상반기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한 타이틀곡 중에서는 4월 발표한 박진영의 노래 '어머님이 누구니'만 박진영의 작품이다.
 
하지만 올 하반기에는 갓세븐과 원더걸스 모두 박진영의 노래로 가요계에 컴백, JYP엔터테인먼트의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여기에 MBC '무한도전' 가요제 출연을 확정지은 박진영은 또 한 번 메가 히트를 기록할 곡을 선보인다. 말 그대로 쉴 틈 없는 2015년 하반기를 보내게 되는 셈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박진영 ⓒ JYP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