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액토즈게임즈는 오늘(22일)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히어로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피싱히어로 for Kakao는 낚시 줄을 감아 올리는 행위인 ‘릴링(Reeling)’을 도입해 낚시 특유의 손맛과 긴장감을 강조한 정통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액토즈게임즈는 피싱히어로 for Kakao의 네이버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각 마켓에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에서는 오는 7월 5일까지 새롭게 게임에 가입한 유저에게 골드 강화 쿠폰 등 캐시아이템을 지원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시 게임에 접속한 복귀 유저에겐 해당 보상 외에 게임 캐시를 추가로 선물한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는 오는 7월 13일까지 신규 유저들에게 강화 쿠폰 및 10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액토즈게임즈는 오늘부터 7월 5일까지 모든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게임 내 물고기 판매가가 상향 되며, 초월 합성을 통해 낚시 장비를 최대 5단계까지 합성한 유저에겐 ‘프리미엄 몬스터 피쉬 미끼’를 지급한다.
모든 어종의 크기가 이례적으로 상향되어 어종 별 크기 랭킹 순위 경쟁을 바탕으로 한 색다른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의 피싱히어로 for Kakao는 출시 이후 매 분기마다 꾸준히 시즌 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 여름에는 소프트스타의 자회사이자 대만 지역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퍼펙텐(PerfecTen)을 통해 대만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