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17
연예

'1박2일', 여사친들과 환상호흡 선보인다 '광대승천'

기사입력 2015.06.20 08:1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팀과 '여사친'들이 환상의 호흡을 드러냈다.

오는 21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해피선데이-1박 2일' 스틸 사진에는 '여사친'들이 멤버들을 뛰어넘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는 '여사친'과 강원도 춘천으로 떠나는 두근두근 우정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여섯 팀의 환상의 커플들이 보는 이들을 저절로 광대 승천하게 만드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준영과 이정현은 서로 살짝 기대고 미소를 짓는 모습에서 '연인케미'가 느껴져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또한 김준호와 김숙은 개그맨 출신다운 '개그콤비'로 여행의 즐거움을 한껏 높이고 있고, 이를 바라보는 차태현과 박보영에게서 '부녀케미'가, 김종민과 신지는 아웅다웅 '앙숙케미'로 각양각색 다양한 매력을 보였다고 전해져 이번 주 이들의 여행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선 '토끼 쥐'팀은 후에 있을 다른 팀과의 거래까지 염두에 두고 여러 가지 경우의 수를 생각해 대결을 펼치는가 하면, 반대로 '쁘띠쁘띠'팀은 필요한 것만 챙기고 앞만 보며 직진하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노련미를 뽐내던 '여전사'팀은 이번에는 살짝 허당있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더욱 이들의 대결에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래자랑을 앞두고 펼쳐진 '의자 뺏기' 게임에서는 제작진이 틀어준 노래에 한껏 분위기가 고조돼 '1박 나이트'를 개장한 멤버들과 여사친들의 흥겨운 댄스파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한층 더 신나는 여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 여사친 특집 2편은 21일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해피선데이-1박 2일ⓒ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