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2:23
연예

'너를 사랑한 시간' 추수현, 신입 승무원 변신 '남심저격'

기사입력 2015.06.18 13:49 / 기사수정 2015.06.18 13:4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추수현이 남심을 설레게 할 신입 승무원으로 변신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는 추수현이 등장해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추수현은 이번 드라마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신입 승무원 이소은으로 나선다. 이진욱과 같은 항공사의 승무원으로 20대 특유의 밝고 상큼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추수현은 단정하게 머리를 넘기고 항공사 유니폼을 갖춰 입은 채 캐리어까지 잡으며 완벽한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이소은은 백마 탄 왕자를 꿈꾸는 또래들과 달리 일찌감치 현실 가능한 사랑을 그려온 현실지향적인 20대. 그는 원하는 것이 생기면 꼭 쟁취하고 마는 욕심이 많은 여자로 자신의 이상형에 딱 맞는 남자인 최원(이진욱 분)을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대시하고, 그의 17년 지기 친구인 오하나(하지원)와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추수현이 신입 승무원 이소은 역할에 빙의 돼 시원시원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에서도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열심히 촬영을 하고 있다"면서 "추수현과 곧 방송될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너를 사랑한 시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