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2:35
연예

유노윤호 "7월 군입대, 새로운 여행 위한 잠깐의 이별"

기사입력 2015.06.14 18:5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듀오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군입대 소감을 밝혔다.

유노윤호는 1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동방신기 앙코르 콘서트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 무대에 올라 군 입대 전 각오를 밝혔다.

이날 유노윤호는 콘서트 중간 삽입된 VCR을 통해 오는 7월 21일 군 입대하는 소감을 처음으로 털어놨다. 유노윤호는 "말로 설명할 수 없다. 잠시 이별인데 군입대는 새로운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라 본다"고 밝혔다. 최강창민 역시 "더 남자가 되고 더 멋있는 30대의 남자들이 되어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상징한 둘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노윤호는 "아무 말 안하고 믿어줘서 고맙다. 믿음 저버리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고, 최강창민은 "말로서 감사드린다는 표현밖에 못하는게 한스러울 정도다. 다시 돌아왔을때 부족하겠지만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노윤호는 오는 7월 21일 입대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1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앞서 "유노윤호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는 만큼,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유노윤호 ⓒ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