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온게임넷은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2의 8강 일정 및 대진을 공개했다.
이번 8강전은 8일 저녁 7시 B조 경기부터 시작되며 ‘레니아워’ 이정환과 ‘코진기’ 홍진기, ‘코코아’ 최민규와 ‘태상’ 윤태상이 경기를 펼친다. 경기의 승자는 곧바로 펼쳐질 승자전에서 4강 진출자를 가리게 된다.
다음날인 9일에는 B조 패자전 경기와 최종 진출자 결정전이 진행돼, 남은 4강 한 자리의 주인을 가릴 예정이다.
다음주에 펼쳐지는 A조 8강전 역시 B조 경기와 동일한 방식으로 15일과 16일에 진행되며, 15일 경기에서는 ‘슬시호’ 정한슬과 ‘미라클’ 이상렬, ‘다운’ 장현재’와 ‘서렌더’ 김정수의 대진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대회가 열리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 관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하스스톤의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카드 10팩이 주어진다.
이번 8강의 경기 시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9시에서 월요일만 기존 시간에서 2시간 앞당겨진 저녁 7시로 변경되었다.
모든 경기는 케이블TV 온게임넷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네이버, 다음 tv팟, 아주부TV, 아프리카TV 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을 비롯해 하스스톤 온게임넷 페이스북 (www.facebook.com/ognaororor)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