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월화드라마 '화정' 속 서강준의 꾸러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7일 '화정' 측은 수려한 외모로 '꽃선비 비주얼'을 자랑하는 서강준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서강준은 '화정' 속 꽃선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큼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산뜻한 미소를 머금으며, 브이부터 윙크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촬영장 귀요미'임을 인증하고 있는 것.
특히 서강준은 한쪽 눈을 감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꾸러기 포즈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또 45도 각도로 고개를 비스듬히 고개를 꺾으며 얼짱 각도를 발사하는 모습은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자태를 풍기며 여심을 뒤흔든다.
언제나 유쾌한 에너지로 촬영장 귀요미를 자처하는 서강준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정' 제작사 측은 "이연희-서강준-한주완의 젊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는 언제나 촬영장을 즐겁게 만들어 주고 있다. 정명의 정체 공개에 따라 새로운 전환점에 들어서게 될 '화정'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정권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가 펼쳐지는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화정' 서강준 ⓒ 김종학프로덕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