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3:31
연예

'뷰티인사이드' 메인 포스터 공개…한효주부터 유연석까지 '화려'

기사입력 2015.06.03 13:36 / 기사수정 2015.06.03 13:3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종열)의 티저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3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컬러풀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광고부터 디자인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비주얼 아티스트 백감독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백감독은 자신만의 감성이 오롯이 드러나는 색감과 함께 직접 쓴 캘리그라피를 더해 환상적인 포스터를 완성시켰다. "사랑해 오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 "처음 만나는 판타지 로맨스"라는 카피 또한 포스터 속 배우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 조화를 탄생시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우진’의 다양한 변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외국인과 여자는 물론, 21명의 우진 역으로 뭉친 김대명,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조달환, 이진욱,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김주혁 등 충무로 최고 배우들의 등장은 '뷰티 인사이드'의 파격적인 캐스팅을 실감케한다.

또 "왜 이렇게 됐는지, 어떻게 하면 정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지 모른다", "나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변한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처한 상황을 담담한 어투로 인정하는 우진의 내레이션은 그가 겪고 있는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이어지는 "나의 비밀을 말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라는 문구는 이수에게 다가가는 우진의 모습과 어우러져 그의 앞에 펼쳐지게 될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뷰티 인사이드'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