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13
연예

'택시' 전소민 "윤현민과 교제, 진짜 사랑이다"

기사입력 2015.05.26 10:19 / 기사수정 2015.05.26 10:21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전소민이 윤현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소민은 26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솔직한 입담을 선보인다.
 
특히 윤현민과 공개 연애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전소민은 "윤현민과 5년 전에 만날 뻔 했다"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5년 전 한 아침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오세정에게 소개팅 제의를 받았는데, 상대가 윤현민이었다는 것. 당시에는 인연이 이어지지 않고 연락이 끊겼지만, 5년 후 배우 정경호의 도움으로 다시 만남을 갖게 되었다는 운명적인 첫만남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윤현민을 만난 이후 없어진 줄 알았던 열정을 되찾았다. 진짜 사랑인 것 같다"며 핑크빛 기류를 전했다.
 
또한 전소민과 손수현의 남다른 이상형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전소민은 "과거에는 다정하고 세심한 사람이 좋았지만 지금은 의리 있고 양심적이고 자기가 뱉은 말은 꼭 지키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했고, 손수현은 "외형적인 매력보다 남자다운 아우라에서 오는 섹시함이 좋다"고 고백했다.
 
두 여배우의 일과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26일 오후 8시 40분, 12시 20분에 듀얼 편성되는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전소민, 손수현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