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5:49
연예

Mnet '너목보' 시즌2 제작 확정 "올해 방송"

기사입력 2015.05.15 11:22 / 기사수정 2015.05.15 11:2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 

15일 Mnet은 “'너목보'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올해 안에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다. 음치도 주인공 될 수 있는 이색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14일 시즌1이 종영을 맞이했다. 그리고 호평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매회 진화하는 ‘미스터리싱어’는 새로운 스타를 탄생시키고 가수 등용문 역할을 해냈다. 이를 통해 얼굴을 알린 황치열 등 화제의 출연진들에 방송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동성로 윤미래 박지은은 걸그룹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오기도 했다. 

시즌1 종영과 시즌2 제작에 3MC 또한 감사와 기대감 섞인 소감을 전했다. 유세윤은 “대반전 결과에 매회 소름이 돋았다. 모두가 즐거웠던 프로그램이다. 시즌2도 기대된다”고 밝혔고, 김범수는 “첫 MC 도전을 한 프로그램이 잘 돼서 기쁘다.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 아직도 많이 있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이특은 “전역 후에 MC를 맡은 첫 프로그램으로 애착을 많이 가졌는데 결과도 좋아서 기쁘다. 감사하고 시즌2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선영 PD는 “기획의도대로 음치와 실력자,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주인공이 되는 프로그램이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 더 강력해진 시즌2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시즌1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큰 반전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너목보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