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4:29
연예

박수진 결혼, 한달전 SNS에 "저 결혼해요" 웨딩드레스 샷 '의미심장'

기사입력 2015.05.14 21:4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박수진이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과거 그녀가 공개한 웨딩드레스 샷이 새삼 화제다.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14일 공식 홈페이지에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키이스트는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해 가을 결혼한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 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박수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오늘 결혼해요"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김필의 뮤직비디오 '메리 미' 당시 찍은 사진을 게재한 박수진은 "촬영 끝! 여러분 진정. 아니예요 아니야. 친척들 전화하지마. 뮤직비디오 촬영입니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박수진이 해당 사진을 게시한 건 불과 1개월 전. 배용준 박수진은 이 당시에도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었기에 뒤늦게 해당 사진을 향한 반응도 뜨거워지고 있다.

현재 배용준 박수진은 양가 부모님에 결혼 허락을 받았다. 발표 이후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결혼식 일정 및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으며 올해 가을께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수진 ⓒ 박수진 인스타그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