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44
연예

'신분을 숨겨라' 첫 티저 공개, 김범·박성웅 '카리스마 대결'

기사입력 2015.05.09 09:4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가 티저 영상을 통해 오는 6월 16일 오후 11시 첫방송을 알렸다. 또 tvN 월화드라마 사상 최초로 1, 2화를 연속방송하는 파격 편성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9일 CJ E&M 방송콘텐츠편성전략팀 신종수 팀장은 "'신분을 숨겨라' 첫방송 일자를 6월 16일 오후 11시로 확정 짓고 1, 2화를 연속방송 한다"며 "'신분을 숨겨라'가 tvN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액션 장르물인만큼 시청자들이 1, 2화를 연속 시청하게 해 마치 한 편의 잘 만들어진 액션영화를 보는 듯한 긴장함과 완결성을 느끼게 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날 공개된 '신분을 숨겨라' 첫 티저영상에는 극중 '수사5과'의 리더 장무원으로 활약하는 박성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에서 박성웅은 "악을 처단하기 위해 우리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멘트와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목소리로 작전을 지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김범의 강렬한 액션을 담은 티저영상을 함께 공개해 김범이 연기하는 차건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CJ E&M 황준혁 PD는 "최근 진행한 첫 촬영에서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종원이 '신분'을 숨겨야 하는 극중 상황에 맞게 다양한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해 현장에 있는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 배우들이 매 신마다 흡입력 있는 스토리에 더해지는 격이 다른 액션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분을 숨겨라'는 사회악을 뿌리뽑기 위해 만들어진 경찰청 본청 내 비공개 수사팀 '수사 5과'의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 '식샤를 합시다2' 후속으로 6월 16일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신분을 숨겨라'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