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0:36
연예

김아중,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5.05.07 07:38 / 기사수정 2015.05.07 07:3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제 17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 김아중의 진정성이 눈에 띈다.

김아중은 6일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김아중은 밝은 미소로 행사장에 등장했다. 위촉식에 앞서 영화제 프로그래머들의 브리핑을 경청하며 의욕을 다졌다. 이어서 진행된 위촉행사에서도 자문자답 형식으로 진중하면서도 명쾌, 유쾌하게 현장을 끌어갔다.

김아중은 “여성영화제의 취지는 여성의 가치를 높이고 세상과 좀 더 소통하며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즐거움의 장이라 생각한다. 다소 무겁고 딱딱하게 느껴 질 수 있는 여성영화제에 대한 편견이 누그러지길 기대한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며 저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배우로서, 여성으로서 도전할 수 있는 작품이 더 많아지고 그러한 작품들이 더욱 관심 받길 희망한다. 또 그런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관계자는 “행사 시작 전부터 미리 도착해 프레스 킷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이 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에 놀랐다. 김아중의 진정성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김아중은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측과 펀딩 21을 통해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7일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개막식 진행을 맡으며 홍보대사로서 행보를 이어간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김아중 ⓒ 나무엑터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