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7:26
연예

빅뱅, 신곡 'BAE BAE' 최초 공개 '여심 자극 러브송'

기사입력 2015.04.26 18:17

정희서 기자


▲ 빅뱅 콘서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빅뱅의 신곡 'BAE BAE'가 최초로 공개됐다.

26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빅뱅 2015 월드투어 'MADE'IN SEOUL WITH NAVER'가 열렸다.

'BAE BAE'는 지드래곤의 독특한 목소리가 귀에 박히는 느린 템포의 곡이었다. 대성, 태양, 승리의 감미로운 보컬은 귓가를 자극했고, 탑의 파워풀한 래핑은 남성미를 더했다.

'넌 시들지만 이긴적인 날이 위해  그 모습 그대로여야만 해', '영원히 넌 스물다섯이야 변치않아 bae bae' 등 사랑하는 여자에게 변함없는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가 여심을 설레게 했다.

빅뱅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를 넘어 미주지역까지 약 15개국에서 70회 공연, 140여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다. 특히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조명 디자인과 연출, 누드스테이지와 최신 음향시스템 등 관객들이 공연 콘텐츠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무대장치를 도입해 만족감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빅뱅은 5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매달 한 곡 이상의 곡이 수록되는 프로젝트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오는 9월 'MADE'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 ‘LOSER’와 ‘BAE BAE'를 최초 공개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빅뱅 콘서트 ⓒ YG]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