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는 윤건, 장서희 첫 예능 고정 확정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한류퀸 장서희가 JTBC '님과 함께 시즌2'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장서희는 최근 '님과 함께 시즌2'(이하 님과 함께2)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장서희로서는 첫 예능고정 출연이다.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장서희의 예능 출연은 의외다. 하지만 장서희의 '님과 함께' 출연은 본인이 먼저 제작진에게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장서희가 먼저 '님과 함께2' 제작진에게 출연을 제의 했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출연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상대는 가수 윤건이다. 윤건 또한 예능에 출연한 경험이 없는 인물로, 장서희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님과 함께2'는 새 시즌을 맞아 확 달라진 콘셉트를 보여준다. '재혼'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던 전편과 달리 '만혼'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최고(高)의 사랑’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최근 사회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혼’을 주제로 다룰 예정이다. ‘만혼’(나이가 들어 늦게 결혼함)은 일이나 금전, 가치관 등의 문제로 늦은 나이에도 결혼을 안 하거나, 못하는 남녀가 늘어나면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장서희-윤건과 함께 현재 안문숙과 김범수가 출연이 확정된 ‘님과 함께 시즌2 -최고(高)의 사랑’은 오는 5월 7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