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22:29
연예

'23일 컴백' 박보람, 재킷 사진 공개…'커버 걸'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5.04.20 08:43 / 기사수정 2015.04.20 08:54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23일 발표되는 박보람의 첫 미니앨범 'CELEPRETTY(셀러프리티)'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박보람의 소속사 MMO에 따르면 박보람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에서 '커버 걸'로 변신한다. 이에 맞춰 재킷 사진 역시 잡지의 커버처럼 구성되었다. 상큼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 박보람은 핑크색 의상으로 매력을 더 했다. 박보람의 재킷 사진은 오늘부터 서울 강남 지역 가로등 및 건물 외벽,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화장품 매장 등에도 부착되어 팬들을 만난다.

재킷 사진에 나열 된 글자들은 수록 곡을 뜻한다. 박보람의 첫 번째 미니앨범 '셀러프리티'에는 타이틀 곡 '연예할래'를 비롯, 지난 해 디지털 싱글로 발표했던 '예뻐졌다'등 총 6곡의 수록 곡을 실었다. 앨범명인 '셀러프리티'는 'Celebrity(유명인사)'와 'Pretty(예쁜, 매력적인)'의 합성어로 연예인 박보람의 삶을 은유적으로 표현한다. 이는 아름다운 여자 가수로 변신한 박보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는 의미이다.

MMO 측은 "이번 미니앨범은 연예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박보람의 모든 것이다. 지난 해 데뷔한 신인 박보람이 앞으로 매력 있는 연예인이자 실력 있는 가수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각오를 담았다"고 전했다.

박보람의 첫 미니앨범 '셀러프리티'는 오는 23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박보람 ⓒ MMO]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