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1:26
연예

조재현 "'K팝스타' 우승자? 정승환 쪽 기울었다" 예언

기사입력 2015.04.10 17:5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아빠를 부탁해' 공식 SNS를 통해 조재현의 방송 미공개분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공개된 '아빠를 부탁해' 4회 비하인드 영상 조재현 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 중 'K팝스타4' 출연진들의 최종 우승자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밝히는 조재현의 모습을 담았다.

'K팝스타4' 생방송 응원도구를 직접 제작하고, 대기실을 찾아가 출연진들과 인증샷을 남기며 'K팝스타4'의 열혈팬임을 자청했던 조재현은 그간 백발백중으로 출연진들의 합격 여부를 가려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조재현은 자신의 수업을 듣던 김수현의 성공 가능성을 예언했던 일화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 조재현은 “(예언이) 임박해졌을 때 적중률이 더 확실해진다.”며 “지금은 살짝 정승환 쪽으로 가고 있다.“고 밝혀 예언의 실현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빠를 부탁해' 제작진은 SNS를 통해 본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방송에 미처 담지 못했던 네 부녀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평소 표현이 서툰 50대 아빠와 20대 딸들의 따뜻한 추억 만들기로 공감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리얼부녀버라이어티 '아빠를 부탁해'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조재현 ⓒ 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