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02
연예

'어스타일포유' 하니, 김희철 닮은꼴 고백 "별명 안희철"

기사입력 2015.04.06 00:20 / 기사수정 2015.04.06 00:2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어 스타일 포 유' 하니가 김희철 닮은꼴로 불렸던 사연을 고백했다.

5일 밤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는 4명의 MC 슈퍼주니어 김희철, 카라 구하라, 씨스타 보라, EXID 하니가 첫 만남을 갖고 프로필 촬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장 나중에 등장한 하니의 모습에 구하라와 보라는 "김희철과 닮았다"고 얘기했다.

이에 하니는 "저 학창시절 때 김희철 선배님과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었다. 별명도 안희철이었다"라고 말했다. 하니의 본명은 안희연으로, 이어 등장한 두 사람의 사진은 닮은 모습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구하라와 보라의 이야기를 들은 김희철은 "녹화 접어, 학창시절땐 대세가 아니었잖아"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국내 최초 한중 합작으로 제작, K-pop 스타들이 제시하는 글로벌 스타일 쇼인 '어 스타일 포 유'는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네명의 MC가라이프 스타일 뿐 아니라 패션, 뷰티 분야 등 전반에 걸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MC들이 직접 수행하는 미션과 무대 밖 자연스러운 일상 공개 등을 바탕으로 색다른 콘셉트의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를 표방한다.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어 스타일 포 유'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