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6:30
연예

'유감남' 노민우 "OST 직접 작업 중, 빠져들 것"

기사입력 2015.04.02 18:02 / 기사수정 2015.04.02 18:0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노민우가 ‘쇼챔피언’에 떴다.

노민우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서 모든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꽃미남이지만 너무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 주인공 윤태운으로 분한다.

이런 가운데 노민우는 드라마 첫 방송 전, 작품 속 순도 100% 유감남 캐릭터 그대로 화면에 모습을 드러냈다. 노민우는 1일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 코너MC로 깜짝 등장,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노민우는 생방송임에도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했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서 남자 친구 역할인가?”라는 MC 김성주의 질문에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이다. 그 이유는 오늘 입고 나온 옷을 통해 알 수 있다. 드라마에서 계속 입고 나오는 작업복이다”며 푸른색 정원사복을 가리켜 웃음을 자아냈다.

노민우는 “여자 친구를 못 만나 본 사람이 조금씩 여자를 알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OST를 직접 작업하고 있다. 1, 2회를 봤는데 자신 있다. 한 번 보면 빠져들 것이다” 등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1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노유민 ⓒ MBC에브리원 ]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