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28
연예

김현주, '가족끼리 왜 이래' 해외 판매로 '글로벌 언니' 도약

기사입력 2015.03.30 13:40 / 기사수정 2015.03.30 13:4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현주가 활약한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가 해외 13개 지역에 판매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달 인기리에 종영한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김현주(차강심 역)는 코믹함과 허당기를 오가는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 가운데 그녀의 내공이 빛을 발하며 국민드라마로 자리매김했던 '가족끼리 왜 이래'가 글로벌드라마로 나아가고 있는 것.

'가족끼리 왜 이래'는 불효소송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해 가족의 정과 부성애를 담은 드라마로, 김현주의 풍성하고도 깊이 있는 연기가 드라마의 묘미를 잘 살려냈다는 평을 받으며 자체 최고시청률 43.3%(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는 등 매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미 방영이 시작된 대만, 미얀마, 몽골에서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김현주를 향한 열띤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주말마다 온 안방극장을 울리고 웃겼던 '가족끼리 왜 이래' 속 김현주의 눈부신 활약이 해외 팬들의 마음 까지 사로잡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현주의 소속사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영상부문 박경수 사장은 "해외에서도 '가족끼리 왜 이래'를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을 접한 김현주 역시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깊은 관심과 애정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족끼리 왜 이래'는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유럽,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의 지역에서 올해 중 방송될 예정이며 대만, 미얀마, 몽골에서는 현재 방영 중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김현주 ⓒ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