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27
연예

'컴백' 엑소 "이렇게 과분한 사랑 받아도 되는지.."

기사입력 2015.03.30 11:2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엑소가 '콜 미 베이비' 음원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30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EXO(엑소)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엑소는 '콜 미 베이비' 음원차트 1위 소감을 묻는 질문에 리더 수호는 "기대를 했지만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실 줄 몰랐다. 저희 곡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타오는 "차 안에서, 숙소에서 노래를 계속 들었었다. 특히 부상 때문에 연습을 많이 못했지만, 노래를 많이 들으면서 힘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고, 세훈은 "엑소엘 여러분들이 정말 많은 사랑을 해주셨다. 나 역시 '콜 미 베이비'를 좋아해서 기대했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기분이 참 좋다"고 덧붙였다.

엑소 수호는 인기요인을 묻는 질문에는 "사실 과분한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 의심이 들 정도다.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다. 감사한 마음으로 앨범을 준비하기에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지 않나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3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공개되는 엑소 정규 2집에는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돼 있으며, 더 언더독스, 테디 라일리, 스테레오타입스, 켄지 등 세계적 작곡가는 물론 샤이니 종현도 참여,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 충분하다.

지난 28일 0시 1분 선공개된 타이틀곡 'Call me baby'(콜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공개 직후 9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해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엑소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엑소 ⓒ 김한준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