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21
연예

엑소 "두번째 정규앨범, 진화한 엑소 보게될것"

기사입력 2015.03.30 11:1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엑소가 두 번째 정규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30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EXO(엑소)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리더 수호는 두 번째 정규앨범 발표 소감을 묻는 질문에 "한 시간도 안 남았다. 각종 음원 사이트에 엑소 두 번째 정규 앨범이 발표된다. 엑소의 한층 더 발전되고 진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 나의 절친인 샤이니 종현도 함께 했다. 주목할 만한 점이다"고 설명했다.

백현은 첫 번째 트랙 '트랜스포머'를 소개한 이후 "취재진 분들도 노래가 발매되면 스트리밍을 부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3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공개되는 엑소 정규 2집에는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돼 있으며, 더 언더독스, 테디 라일리, 스테레오타입스, 켄지 등 세계적 작곡가는 물론 샤이니 종현도 참여,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 충분하다.

지난 28일 0시 1분 선공개된 타이틀곡 'Call me baby'(콜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공개 직후 9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해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엑소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엑소 ⓒ 김한준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