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56
연예

'그대가 꽃' 韓 코미디계 거장 구봉서 출연, 최고의 입담 뽐낸다

기사입력 2015.03.13 08:55 / 기사수정 2015.03.13 08:5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1TV 교양프로그램 인순이의 토크드라마 '그대가 꽃'에 대한민국 코미디계의 거장 구봉서가 출연한다.

구봉서는 TV 개국과 함께 1960-70년대 한국 코미디의 시작과 황금기를 이끈 코미디언. MBC 코미디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 와요'를 비롯해 영화 '돌아오지 않는 해병', '오부자', '연산군', '수학여행' 등 다수의 훌륭한 필모그래피를 보유, 희극과 정극을 넘나들며 대한민국 만능엔터테이너의 시초를 연 인물이다.

오는 16일 '그대가 꽃' 11회의 문을 활짝 열 구봉서는 파란만장했던 70년 동안의 코미디 인생을 들려준다. 온 국민이 서글프고 배고팠던 시절에 한 시대를 웃게 했던 그의 악극단 생활 입문기부터 갑작스레 찾아온 일생 최대의 위기 그리고 구봉서표 최고의 입담까지 더해져 가슴 찡한 눈물과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코미디언 故 배삼룡과의 각별한 인연 등 그동안 그가 가슴 속에 품었던 진솔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으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그대가 꽃'은 식당 '그대가 꽃'에 일일 손님이 찾아와 사연이 담긴 음식을 함께 먹으며 주인(MC-인순이, 신효섭)에게 자신이 겪은 삶의 운명적인 순간 혹은 경험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 이들의 사연은 고품격드라마로 재탄생돼 타인의 삶이 전하는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구봉서의 인생 드라마가 펼쳐질 '그대가 꽃'은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그대가 꽃' 구봉서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