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데뷔를 앞둔 남자 아이돌 스누퍼(SNUPER)가 드라마 OST로 가요계에 첫 선을 보인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측은 “야심차게 준비 중인 남자 아이돌 그룹 ‘스누퍼(SNUPER)’가 SBS 수목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발표를 통해 가요계에 첫 선을 보인다”며 “음원은 오는 12일 정오에 발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스누퍼는 위드메이에서 준비하는 첫 남성아이돌 그룹으로 오랜 연습을 통해 실력을 쌓아 온 것으로 알려졌다.
스누퍼의 ‘하이드 지킬’은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의 타이틀곡으로 사랑을 통해 변해가는 모습을 밝고 경쾌하게 그린곡이다. 이 곡은 지난 1월 29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4회의 엔딩 테마곡으로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이드 지킬’은 신나면서 타이트한 어쿠스틱리듬 위에 때로는 스위트하고 때로는 애절한 가창이 돋보이는 곡으로 신스와 기타의 잘 조화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스윗튠사단의 리더 한재호와 김승수가 직접 작곡에 나섰다.
‘하이드 지킬, 나’ OST 제작 관계자는 "스누퍼의 ‘하이드 지킬’은 음원 공개 예정이 없었던 방송용 음원이었으나, 4회 방송 후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음악에 대한 반응이 좋아 타이틀곡으로 선정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스누퍼(SNUPER)는 오는 7월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하이드 지킬 나 ⓒ 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