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38
연예

'킬미힐미' 지성 "OST '제비꽃', 다른 인격들에 불러주고파"

기사입력 2015.03.08 12:47 / 기사수정 2015.03.08 12:48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배우 지성이 '킬미,힐미' OST 녹음실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지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지성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OST 녹음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성은 노래에 대한 애착과 함께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OST 녹음 제의는 일찌감치 받았지만 드라마의 어울리는 멜로디와 가사를 위해 지성 역시 함께 고민했다. 여러 논의가 오간 끝에 조동진의 '제비꽃'을 낙점했다.

차도현의 심정을 가장 잘 아는 지성은 녹음에 앞서 곡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정확히 이야기했다. 그는 '제비꽃'을 차도현이 다른 인격체들에게 불러 주고 싶은 노래라 정의했다. 지성은 "원곡 자체의 감미롭고 따뜻한 느낌이지만 서늘한 느낌 역시 함께 가미하고 싶다" 전했다. 

지성은 늦은 시간임에도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참여로 스태프를 감동시켰다. 뿐만 아니라 7가지 인격을 지닌 채 살아갈 수 밖에 없던 차도현의 감정에 완벽하게 몰입해 연기하듯 노래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관계자는 "촬영 스케줄 중에 어떻게 준비했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처음에는 스케줄 상 고사하려고 했지만 팬서비스 차원에서 참여하기로 했다. 지성은 끝없이 연기하는 캐릭터와 인격들의 감정을 제작진 및 프로듀서에게 전하고자 했다. 기교보다 감성이 묻어나기를 바랐는데 팬들의 반응이 아주 좋다"고 언급했다.

'킬미, 힐미' OST를 맡은 프로듀서는 "원곡 자체가 느려서 콘셉트를 잡기도 어려운 곡이라 걱정했다. 하지만 지성이 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쉽게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킬미힐미'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킬미 힐미 ⓒ 나무엑터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