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22
연예

가인, '하와'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 확정

기사입력 2015.03.05 08:0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오후 ‘하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하와’에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애플(Apple)'을 비롯해, ‘프리 윌(Free Will)’, ‘더 퍼스트 템테이션(The First Temptation)’, ‘두 여자’, ‘길티(Guilty)’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솔로 활동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을 확정한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을 통해 현대적 시점에서 재해석한 ‘하와’의 이야기를 강도 있게 전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가요계 히트제조기 이민수 작곡가-김이나 작사가 콤비가 맡았다. 앞서 ‘피어나’, ‘Fxxk U’, ‘진실 혹은 대담’, ‘배드 템퍼(Bad Temper)’ 등을 통해 가인과 최상의 결과를 거둬 온 이민수-김이나 콤비는 또 한 번 가인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으로 인기 견인에 나설 전망이다.
 
앞서 책상, 쇼파 등의 소품을 활용해 마치 잘 짜여진 공연 한 편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를 선사해왔던 가인은 이번에 '파라다이스 로스트'에서도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내공을 드러낼 계획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애플(Apple)’은 가요계 만능 재주꾼 박재범의 참여로 완성됐다. 박재범은 ‘애플’의 랩 피처링 뿐 아니라 김이나와 함께 공동 작사를 맡아 지원 사격했다. 가인의 상큼한 보이스, 박재범의 달콤한 랩이 조화를 이루며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 정상급 작사, 작곡가 등이 총출동했다. 가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텝 2/4(Step 2/4)’ 부터 함께 하고 있는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이민수 작곡가-김이나 작사가 콤비를 비롯해 정석원, 박근태, G.고릴라, east4A, 휘성, KZ 등이 함께 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힙합 뮤지션들의 지원 사격이 돋보이고 있어, 가인의 또 다른 음악적 색깔이 드러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프리 윌'은 도끼가 랩 피처링을 맡았으며, 가수 휘성과 도끼가 함께 작사했다. 촌철살인의 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매드클라운은 수록곡 ‘길티’의 작사가로 가인과 함께 작업했다.
 
한편 가인은 오는 12일 오전 0시 발표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로 컴백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가인 ⓒ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