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20:18
연예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우결' 하차…누리꾼 "계속 보고 싶어"

기사입력 2015.02.27 00:48 / 기사수정 2015.02.27 00:48

정혜연 기자


▲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 결혼했어요4'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하차 소식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MBC는 보도자료를 통해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에게 확인한 결과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두 커플의 하차는 맞지만 촬영분량에 따라 마지막 방송 날짜는 유동적이다"고 밝혔다. 

이어 "새 커플은 아직 인터뷰 중이라 현재 확정된 것이 없다. 다만 두 커플이 동시에 들어가는 만큼 여태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방법으로 해보려고 제작진 회의 중이다"고 덧붙였다. 

홍종현과 유라는 지난해 6월 '우결'에 합류해 풋풋한 가상 결혼생활을 보여줬다. 얼마 전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이 난 홍종현이 유라에게 해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관심을 받았다.

남궁민 홍진영은 지난해 3월부터 가상부부로 출연했으며 실제 커플 못지 않은 알콩달콩한 결혼생활로 인기를 끌었다. 

'우리 결혼했어요4'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하차에 누리꾼들은 "좋았는데 왜 하차하죠", "두 커플이 제일 좋았는데", "우결의 끝은 뽀뽀", "유라 보고 싶은데", "홍진영 남궁민 진짜 좋았는데", "계속 보고 싶어", "오래 하길 바랐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4 ⓒ 엑스포츠뉴스DB]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