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2.26 17:17
▲백지영 집공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백지영 집 공개에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 부부의 두 번째 신혼집이 '우먼센스' 3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26일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정석원 부부의신혼집 인테리어는 스타일리시한 젊은 부부답게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인다. 특히 부부의 아이디어가 모든 공간마다 반영된 서로를 배려한 인테리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백지영은 남편인 정석원이 연기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방음시설을 갖춘 서재와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를 선물했고, 정석원은 아내인 백지영을 위해 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과 스케줄 후 편히 쉴 수 있는 백지영만을 위한 미니멀한 욕실을 선물하는 등 서로에 대한 배려가 녹아있는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백지영․정석원 부부의 집 리모델링 공사의 담당자는 "백지영·정석원 부부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면 '정말 마음에 든다'며 호응해줬다. 역시 듣던 것처럼 시원하고 소탈한 커플이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한편 정석원은 현재 영화 '대호'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며, 백지영은 최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 'Because of You'를 발매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백지영 집 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집 공개, 예쁘네", "백지영 집 공개, 부럽다", "백지영 집 공개, 진짜 잘 꾸며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지영․정석원 부부의 새 보금자리 화보와 알콩달콩한 결혼 스토리는 '우먼센스'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백지영 집 공개ⓒ 우먼센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