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1:50
연예

'스타 골든벨' 니엘, 몸무게 깜짝 공개 "야식까지 먹어도 살 안 쪄"

기사입력 2015.02.19 20:39 / 기사수정 2015.02.19 20:39

조재용 기자


▲ 스타골든벨 니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틴탑 니엘이 설특집 '스타골든벨'에 출연해 활약했다.

19일 방송된 KBS2 설특집 '2015 스타골든벨 (이하 스타골든벨)'에서 니엘은 매력을 뽐내며 솔로 데뷔곡 '못된 여자'를 부드러운 댄스와 함께 선보여 이국주와 씨스타 등 여자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항상 다이어트 중이라는 문희준과 반대로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스타로 꼽힌 니엘은 현재 몸무게를 59Kg로 밝혀 주변 스타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에 은지원은 니엘의 몸무게 중 입술만 4kg가 나가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액션 우리말 겨루기 초성게임에서 니엘은 'ㅇㅇ'문제에서 '야옹'이라 말하며 슈렉의 장화 신은 고양이 눈빛을 연기하고, 다음 문제인 'ㅁㄱ' 낱말 맞추기 에서는 '명견'이라 말하면서김구라의 마음에 들기 위해 생수통을 입에 무는 등 명연기를 펼쳤다.

스타골든벨의 하이라이트 코너 '불후의 명탐정' 강남을 찾아라에서 니엘은 강남으로 빙의해 어눌한 말투와 행동을 보이며 엠씨들을 마지막까지 헷갈리게 하며 큰 활약을 펼쳤다.

한편 니엘은 최근 타이틀곡 '못된 여자'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스타골든벨' 니엘 ⓒ KBS 방송화면]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