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21
연예

송재림, 김소은 열애설에 "내 바이크보다 자동차가 좋은거지?" 농담

기사입력 2015.02.15 15:03

▲송재림 김소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가상 아내 김소은의 열애설에 애정 어린 질투를 보였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김소은과 송재림이 열애설 사건 이후 처음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소은은 "근데 진짜 그런 거 아니야. 팩트가 아니야. 전혀 그런 사이 아니고 사귀고 있는 사이도 아니야"라면서 손호준과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또 김소은은 "행사장에 가서 친해졌어. 고민도 나눌 수 있고. 그냥 내 얘기 잘 들어주고 여동생 같이 대해줬어"라며 손호준과는 절친한 오빠동생 사이임을 분명히 했다.

이에 송재림은 "나한테 미안해 할 필요는 없다. 그걸 굳이 나에게 사과하지 않아도 된다. 그런 부담감을 가지지 말아라. 네가 힘들어할 필요는 없다"고 말하며 김소은을 위로했고 "나 같은 성격 받아주는 사람은 너밖에 없다"며 미안해하는 김소은에게 장난을 쳤다.

그러면서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둘이 꽤 친한가보더라. 어디가 좋냐 그 친구. B사 자동차도 엄청 홍보됐던데, 내 바이크보다 자동차가 좋은 거지?"라고 너스레를 떨며 질투심을 드러내 김소은을 웃음짓게 했다.

이후 김소은은 제작진과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말 든든했다. 오빠 같고 남편 같고 아빠 같았다"며 송재림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송재림 김소은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