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1:20
연예

엑소 크리스, 中 팬들에 하트 발산 "첫 영화 개봉해요"

기사입력 2015.02.10 09:53 / 기사수정 2015.02.10 09:53

장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상하이(중국), 장지영 통신원] 그룹 엑소에 탈퇴의사를 밝히고 독자 활동 중인 중국인 멤버 크리스가 영화 '유일개지방지유아문지도'의 영화 관람을 독려했다.

크리스는 지난 9일 자신의 웨이보에 "내일 제가 주연을 맡은 첫 영화 '유일개지방지유아문지도' 가 개봉합니다. 기대되고 또 긴장됩니다. 익숙한 거리, 소리 없는 포옹, 너무 많은 소중한 추억과 수확입니다. 더 많은 노력과 앞으로 나아가야만 합니다. 영화는 저희에게 알려줍니다. 사랑은 전부이고, 당신은 사랑입니다.저에게 있어서 이것은 꿈이 실현되는 순간이고, 또 꿈을 실현하는 시작입니다. 2월 10일 사랑과 꿈, 저와 함께 집에 돌아가요"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크리스는 손으로 하트 모양을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그는 세상을 다 가진 듯한 표정을 지으며 하늘을 향해 누워있다. 크리스의 하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크리스는 지난 5월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부존재 확인 소송을 제기하고 엑소르 떠났다. 그의 중국 첫 영화인 '유일개지방지유아문지도'는 10일(오늘) 중국에서 개봉한다

[사진=크리스 ⓒ  크리스 웨이보]



장지영 통신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