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6:09
연예

전지현, 구찌 화보 공개 '고혹적인 섹시미' [화보]

기사입력 2015.02.10 09:46 / 기사수정 2015.02.10 09:4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전지현이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10일 명품 브랜드 구찌(Gucci)는 한국 배우로는 처음으로 명품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전지현과 함께 진행한 아이웨어, 워치, 주얼리 등 구찌의 아이코닉 액세서리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노르웨이 출신의 패션 포토그래퍼 솔베 선즈보(Solve Sundsbo)이 런던에서 촬영했으며 구찌 특유의 패셔너블한 아름다움과 강렬함과 더불어 전지현만의 매력을 담아냈다.

구찌는 새롭게 아시아 전역에 걸쳐 소개될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구찌 액세서리 라인과 새로운 스타일의 타임피스를 선보였다.

전지현은 홀스빗(Horsebit) 컬렉션의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펜던트 네크리스와 링을 매치해 우아함을 뽐냈다.

전지현이 홀스빗 타임피스와 인터락킹(Interlocking) 타임피스를 착용한 광고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전지현의 구찌 아이웨어 캠페인에는 구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하바나 컬러에 투명한 탬플, GG 인터락킹 로고와 팔라듐·블랙·팔라둠의 웹 스트라이프가 특징적인 선글라스를 엿볼 수 있다.

전지현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2015년 2월부터 아시아 전역에 걸쳐 주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매체를 통해 전개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전지현 ⓒ 구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