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5:48
연예

'호구의 사랑' 이시언, 대본 열공…新바가지머리 '눈길'

기사입력 2015.02.09 08:08 / 기사수정 2015.02.09 08:08

조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배우 이시언의 진지한 대본 열공 모습이 포착됐다.

9일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는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신청재 역으로 캐스팅된 이시언의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시언이 차안에서 '호구의 사랑' 대본을 들고 뚫어져라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신청재 역의 트레이드가 될 新바가지머리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이시언이 맡은 신청재 라는 인물은 자칭 신이 내린 만화천재로 웹툰 작가들의 황금 등용문인 '나는 만화가'로 화려하게 데뷔하여, 첫 연재부터 지금까지 조회수 1위, 댓글 수 1위, 별점 1위의 삼위일체를 이룩하고 있는 초대박작가다. 

하지만 실상은 미친노력파 마감좀비, 천재병 환자며 호구와 마찬가지로 연애에 대해 모르는 연애초보로 상마초 코스프레를 할 예정이다.
 
이에 이시언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작품 '호구의 사랑'을 통해 이시언만의 특화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며, 추운 겨울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첫방송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 분)가 첫사랑 도도희(유이)와 우연히 재회한 후 복잡한 애정 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이시언 ⓒ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