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6:22
연예

'킬미힐미' 박서준, 비하인드 컷 8종세트…女心 사냥꾼

기사입력 2015.02.07 08:29 / 기사수정 2015.02.07 08:39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배우 박서준의 극과 극 매력이 담긴 마성의 갖픈남 8종 세트가 공개됐다. 

박서준은 MBC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신비주의 천재추리소설가 오리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다. 극 중 리온(박서준 분)은 이복 쌍둥이 동생 리진(황정음)을 두고 도현(지성)의 제2인격 세기와 본격 라이벌전을 선언, 로맨스 긴장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킬미, 힐미'에서 박서준은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카멜레온 여심 사냥꾼으로 활약, 대한민국 전역에 강력한 리온앓이를 발동시키고 있는 상황. 지적인 소설가, 반전 카리스마남, 운동에 몰두한 상남자, 순수 연하남, 무장해제 허술남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그런가하면 박서준의 리얼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모습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특유의 친근하고도 소탈한 매력으로 현실에 있을 것만 같지만, 현실 남친st 컷들을 탄생시켰던 것. 더욱이 교복을 입고 마치 소설을 읽듯 대본을 몰두해서 탐독하는 모습은 실제 학교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훈훈한 남학생을 보는 듯 하다. 

제작진 측은 "박서준이 아니었다면 오리온 역을 누가 맡을까 싶을 정도로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며 "역할의 감정선을 세심하게 파악해 그에 맞춰 끊임없이 변신하려 노력하는 박서준의 노력과 집중력 때문인 거 같다"고 전했다. 

한편 MBC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박서준 ⓒ 팬 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