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47
연예

'K팝스타4' 대세남 정승환, 시즌2 우승 악동뮤지션 만났다

기사입력 2015.02.06 07:59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K팝 스타4' 대세남 정승환이 시즌 2 우승팀 악동뮤지션과 만났다.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4'(이하 'K팝 스타4' 제작진은 배틀오디션을 앞둔 정승환이 악동뮤지션과 만나게된 사연을 전했다. 
 
악동뮤지션과 정승환으 'K팝 스타'에서 가장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선후배간의 특별한 조우다. 악동뮤지션은 시즌2에서 음원차트 1위와 최단시간 다시보기 100만, 200만 돌파 등 등장과 함께 폭발적 기록을 양산한 바 있다. 이제는 후배 정승환이 악동뮤지션의 수많은 기록들을 더 빠른 속도와 무서운 강도로 경신하는 중이다. 
  
'K팝 스타4' 제작진에 따르면 정승환과 악동뮤지션의 만남은 다소 어색하게 시작됐지만 훈훈하게 마무리됐다고. 악동뮤지션의 이찬혁과 정승환이 스무살 동갑내기인 까닭에 금세 선, 후배가 아닌 친구가 될 수 있었던 것. 두 사람은 격한 포옹을 하기도 하고, 장난스럽게 하이파이브도 하며 재기발랄한 소년들처럼 유쾌한 시간들을 보냈다.
  
제작진 측은 “악동뮤지션의 특별 방문에, 정승환이 웃음이 떠나지 않을 정도로 특별한 시간들을 가졌다”며 “국내 음악계를 뒤흔든 뮤지션들의 모습이 아닌 발랄한 스무살 또래들의 기분 좋은 만남이, 기존에 볼 수 없던 ‘K팝 스타들’의 색다른 매력을 전해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K팝 스타4'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