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남궁민 홍진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결' 남궁민이 홍진영에게 적극적인 스킨십을 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정동진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궁민은 실제 드라마 연출 제의를 받았다고 밝혀 홍진영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홍진영에게 "카메오 출연을 해 줄수 있겠나"라고 물었다. 이에 홍진영이 기뻐하며 흔쾌히 수락하자 남궁민은 "키스를 했다고 치고, 대사를 해봐라"라고 요청했다.
홍진영은 "그럼 키스부터 해야해? 나는 했다고 치기 싫다"고 장난쳤다. 그러자 남궁민은 "나는 마다할 이유가 없다. 이번에 닿으면 안 놓치겠다"고 받아쳤다.
이어 남궁민과 홍진영은 드라마 촬영을 하듯 키스신을 연출했다. 머뭇거리는 홍진영과 달리 남궁민은 적극적으로 키스를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우결' 남궁민과 홍진영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남궁민 홍진영, 너무 잘 어울린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 진짜 달달했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 나만 빼고 다 연애하는 듯", "'우결' 남궁민 홍진영,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우결' 홍진영, 남궁민 말에 떨렸을 것 같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 너무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