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02:22
연예

박효신, '코러스 인연' 길구봉구 응원 자처 "의리"

기사입력 2015.01.29 14:31 / 기사수정 2015.01.29 14:31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가수 박효신이 남성 듀오 길구봉구를 응원했다.

길구봉구의 봉구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붉은색 니트 차림으로 길구봉구의 새 앨범 '좋아'를 응원하는 박효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효신은 "길구봉구의 새 싱글 '좋아'가 발매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 받았으면 좋겠고 제목 따라 많은 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이라고 말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봉구는 해당 영상과 함께 "효신이형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데뷔 전 길구봉구는 박효신의 각종 공연과 무대에서 코러스로 활동하며 우정을 쌓아왔으며 현재까지도 가수 선후배이자 동료로서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박효신이 응원을 자처하며 적극 추천한 길구봉구의 새 타이틀곡 '좋아'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을 작곡한 이상인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모든 것들이 좋다는 로맨틱한 가삿말과 빈티지한 편곡이 잘 어울어진 곡이다. 

한편, 박효신은 2월 신곡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길구봉구의 '좋아'는 지난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박효신 ⓒ 뮤직웍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