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8:35
연예

업그레이드 '투명인간', 직장인과 함께 하는 강렬 웃음 폭탄 예고

기사입력 2015.01.28 09:1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투명인간'이 오늘(28일) 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찾아온다.

'투명인간' 팀이 놀이터가 된 회사에서 물 만난 직장인들과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새로운 코너들로 중무장, 더욱 새롭고 재미있는 웃음을 선보일 예정인 것.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서는 '우와'라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MC들의 모습과 무언가를 보고 소스라치게 깜짝 놀라는 직장인들의 모습은 대체 무엇을 본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찜찔방에서나 볼 수 있는 수건 양머리를 하고 회사 안에서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은 또 하나의 진풍경을 만들어낼 것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6명의 MC들과 직장인들이 함께 어우러져 환한 웃음을 터뜨리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절로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전달할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무한대로 고조되고 있는 상황.

'투명인간'의 관계자는 "이날 촬영 당시, 강호동씨를 비롯한 6명 MC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재치 그리고 뛰어난 예능감이 더해졌다. 직장인들 역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촬영에 임했던 것은 물론, 다음에 또 찾아와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그만큼 시청자분들의 스트레스도 날려줄 강력한 웃음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8일 방송에서는 배우 진세연이 게스트로 출격, 의외의 예능감과 놀라운 예능 적응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더욱 강력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는 '투명인간'은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투명인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