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07:15
연예

유준상 이준, '풍문…'서 부자호흡...네티즌 "기대돼"

기사입력 2015.01.26 19:36 / 기사수정 2015.01.26 19:36

임지연 기자


▲유준상 이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유준상-이준이 보여줄 부자호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월 말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대한민국 초 일류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SBS는 26일 유준상과 이준이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부자 호흡을 맞춘다고 알렸다. 극중 유준상은 
대손손 법률가 집안에서 태어나 최고의 귀족교육을 받고 자란 법무법인 대표 한정호 역을 맡았다. 한정호는 법률상담을 통해 알게 된 정,관,재계 요인들의 비리를 무기로 권부의 중요한 인사까지 깊이 관여할 정도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막강한 인물.

유준상의 착한 아들로 부자호흡을 이준은 부모님 말씀이 곧 법으로 알고 자란 특권의 인큐베이터에서 만들어진 수재 '한인상' 역을 맡았다. 고등학교 3학년인 인상은 완벽한 아버지와 기품 넘치고 아름다운 어머니한테는 무심결에라도 짜증한번 낸 적이 없는 반듯한 모범생 아들이다.

두 사람은 '인상'이 뜻밖의 인물을 아내로 맞으면서 난생처음 겪는 사건사고에 좌충우돌하며 인생의 참맛을 알아가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준상은 2013년 '출생의 비밀'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또 그룹 엠블랙으로 활동하다 새 소속사와 계약을 맺으며 홀로 서기를 선언한 이준은 '풍문으로 들었소'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자 행보를 걷게 된다. 

유준상 이준, 두 훈남의 부자호흡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외모가 완전 훈훈한 부자네", "펀치'도 재밌는데, 후속 '풍문으로 들었소'도 재밌었으면. 유준상 이준 기대된다" 등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는 '펀치' 후속으로 오는 2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준상 이준 ⓒ SBS]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