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엄정화의 '초대' 메이크업을 완벽 커버했다.
박은지는 24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엄정화 초대 메이크업 90s Inspired Makeup 과거로 고고"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박은지는 "'무한도전-토토가'에서 영감을 받은 '90년대 메이크업' 영원한 멋진언니. 엄정화 메이크업이에요. 저도 연예인인데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은 할 생각이 없었는데요. 이 언니님은 제가 어릴 때부터 진심 팬이기에 팬심으로 만들었답니다"라고 적었다.
박은지는 이어 "음악으로 나의 소중한 '그때'를 기억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저는 그때 중학생이었을테죠. 운동회 때 그녀의 노래를 부르고 춤추며 운동회 치어리더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저만 그 노래가 그리웠나 했는데 모두가 시대와 문화를 그리워하나봐요"라고 전했다.
또한 "이 음악과 춤을 봤을 때 감탄과 충격이 동시에 왔던 게 기억이 나요. 어쩜 뮤직비디오를 다시 봤는데도 촌스럽지 않고 멋지죠? 엄정화 언니 정말 시대를 앞서가는 안목 최고임! 엄지 척척!"이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엄정화의 의상과 메이크업을 완벽히 따라한 채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짙은 스모키와 화이트 펄로 포인트를 준 눈화장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특히 박은지는 민낯부터 메이크업 완성까지 과정을 공개해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박은지 ⓒ 박은지 블로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